본문 바로가기
매거진/멜론 매거진

휴일 바이브를 책임질, 태연 (TAEYEON) 'Weekend'

by lucid584 2021. 7. 8.
728x90
반응형

Special태연 (TAEYEON) 'Weekend' MV 촬영 현장

디스코 팝으로 돌아온 태연 (TAEYEON)! 여러분의 주말에 활력을 더해줄 태연 (TAEYEON)의 싱글 'Weekend'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신곡은 디스코 팝만의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태연 (TAEYEON)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 여름날의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이번 신곡을 통해 나긋한 싱잉 랩을 선보여, 태연 (TAEYEON)만의 음악적 신선함 또한 선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신곡의 분위기를 담뿍 느낄 수 있는 태연 (TAEYEON)의 'Weekend' MV 촬영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Single태연 (TAEYEON) 'Weekend'

"믿고 듣는 보컬 퀸" 태연 (TAEYEON)이 새 싱글 'Weekend'로 톡톡 튀는 휴일 바이브를 선사한다.

신곡 'Weekend'는 경쾌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담았으며, 태연 (TAEYEON)의 달콤한 보컬과 나긋한 싱잉 랩이 곡의 설레는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작년 12월 발매된 네 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Story태연 (TAEYEON) 'Weekend' MV 촬영 현장

"그냥 이끌리는 대로 해도 괜찮으니까"
"아무 계획이 없어서 완벽한 plan"
"내가 나의 하루를 조립해 보려 해”

신곡 'Weekend'의 가사와 같이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MV 촬영 현장!

지금 여러분은 요정 in 'Weekend' MV 촬영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이번 신곡 'Weekend'의 MV는 레트로한 느낌의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 장르만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고요.

보는 내내 인형 같은 태연 (TAEYEON)의 미모로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을 예정입니다. :)

말이 필요 없는 미모. 이번엔 마치 동화 속 공주님으로 변신한 것 같죠?

이렇게 러블리한 모습으로 달콤한 보컬과 나긋한 싱잉 랩을 들려줄 MV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완벽한 휴일을 위한, 태연 (TAEYEON)의 신곡 'Weekend' 들으시면서 올여름 행복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Official MV태연 (TAEYEON) 'Weekend'


Official Photo태연 (TAEYEON) 'Weeken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