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142

김연경 Kim Yeon-Koung 프로필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 No.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No.10 C 출생 1988년 2월 26일 (33세) 경기도 안산시 초지동 (現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시흥 김씨 학력 안산서초등학교 (졸업) 원곡중학교 (졸업) 수원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 (졸업) 신체 192cm, 72kg, 290mm, AB형 종교 천주교 포지션 레프트 | Outside Hitter 국가대표 대한민국 여자 배구 청소년 국가대표팀 (2004~2005)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2005~2021) 소속 구단 천안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2005~2009 / 대한민국) JT 마블러스 (2009~2011 / 일본) 페네르바흐체 SK (2011~2017 / 터키)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 (2017~.. 2021. 8. 11.
최상보다는 최적의 파트너.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950 S DUCATI MULTISTRADA 950 S 모든 결정이 어려웠다.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멀티퍼퍼스 모터사이클을 사겠다고 다짐한 순간부터 말이다.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하고, 세부모델을 결정하고, 옵션을 일일이 조율하는 일도 만만치않았다. 그렇게 심사숙고 끝에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950S를 내 차고에 추가했다. ㅡ “나이도 젊은데, 너무 일찍 멀티퍼퍼스를 선택하는거 아냐?” “같은 돈이면 더 재미있는 슈퍼 네이키드도 살 수 있잖아.” 내 주변 사람들이 이렇게 얘기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탈것을 대하는 나의 태도, 즉 성향 때문이다. 나는 어려서부터 유독 스포츠카에 관심이 있었다. 잘 달리고, 잘 서고, 잘 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다루는 즐거움’도 놓칠 수 없다. 운전이란 행위를 통해 사람과.. 2021. 7. 23.
두카티, 경험을 파는 프리미엄 브랜드 두카티를 타면서 새로운 것을 경험한다.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섬세한 경험. 아니, 이런 노하우가 있기에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불리게 된 것일지도… ㅡ 기본형 시트는 높이가 20mm 높아질 뿐이지만, 라이딩 포지션이 훨씬 편하고 좋다. 쿠션감도 뛰어나서 장거리 주행에 엉덩이가 덜 아프다. 키가 175cm 이상이라면 강력 추천 문 앞에 커다란 상자가 보였다. 모터사이클 엔진이 들어갈 만큼 컸다. 그래서 선명하게 새겨진 두카티 로고를 보고도 내용물이 무엇인지 쉽게 판단하기 어려웠다. 박스를 열어보니 텅 빈 공간에 특수 포장된 비닐 덩어리가 있었다. 길이가 약 50cm 정도 되는 시트였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950S에는 로우 시트가 기본으로 달린다. 그래서 몇 주 전에 포지션.. 2021. 7. 23.
두카티와 람보르기니의 만남, 두카티 디아벨 1260 람보르기니 DUCATI DIAVEL 1260 LAMBORGHINI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슈퍼카 브랜드와 슈퍼바이크 브랜드가 만났다. 람보르기니와 두카티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등장한 디아벨 1260 람보르기니는 그 존재 자체로 특별하다. 두카티와 람보르기니는 꽤나 접점이 많은 브랜드다. 두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는 물론 본사가 이탈리아 볼로냐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둘 다 현재 폭스바겐 그룹의 아우디 산하에 있기 때문에 협력에 용이한 브랜드이기도하다. 현재 CEO의 이름이 도메니칼리라는 점도 같다.(두카티는 클라우디오 도메니칼리, 람보르기니는 스테파노 도메니칼리, 물론 둘은 형제는 물론 가족도 아니다) 어쨌든 슈퍼카와 슈퍼바이크 브랜드로 위용을 떨치는 멋진 두 브랜드가 손을 잡은 만큼 그 결과물도 환상적이다. 디아.. 2021. 7. 23.
후지타 사유리 藤田 小百合 ふじた さゆり Fujita Sayuri 출생 1979년 10월 13일 (41세) 도쿄도 시부야구 국적 일본 신체 164cm, 55.5kg, O형 가족 부친 후지타 토오루 모친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반려동물 반려견 사랑이, 오리코 자녀 아들 후지타 젠(藤田全)(2020년 11월 4일생) 학력 일본 기독교여자대학 (졸업) 생애 학창시절엔 햄스터와 비둘기를 친구로 삼았는데, 자기가 없는 틈에 누군가가 햄스터를 화장실 변기에 빠뜨려 익사시켰다고 한다. 그 사건 때문에 등교거부를 하는 등 조금 힘든 학창시절을 보낸 듯. 고등학교는 영국에 있는 일본인 학교를 다녔다. 대학생 시절에는 미국 뉴욕에서 유학을 했었다. 고등학교에 재학할 당시에는 독일로 수학여행을 갔다는 얘기를 한 걸로 보면 사립학교를 다닌 듯하다. 유학파이지만 영어를 잘하진 못.. 2021. 7. 18.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 살아남은 자들을 노린 업그레이드된 게임이 시작된다!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조이`와 `벤`.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 `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고 만다. 순간 다른 칸과 분리된 열차 안에는 초고압 전류가 흐르기 시작하고, 그곳에 있는 6명 모두 게임의 생존자라는 것이 밝혀진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됐음을 직감한 그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 ABOUT MOVIE ] 제작비 대비 월드와이드 수익 17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흥행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 출구 없는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전 세계적인 .. 2021. 7. 18.
인질 Hostage: Missing Celebrity, 2021 배우 황정민 '인질'이 되다!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되는데...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가 온다! [ ABOUT MOVIE ] 여름엔 황정민! 그가 선택한 2021년 첫 번째 영화! 에 이어 로 돌아오다 `인질` 연기로 돌아온 황정민, 극한의 리얼리티를 선사하다! 통쾌한 스토리라인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했던 , 영화적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잡은 웰메이드 첩보극 , 짜릿한 추격 액션으로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었던 까지 매해 여름마다 극장가 흥행을 견인해 온 황정민. 영화 은 그런 그가 선택한 2021년 첫 영화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통해 `믿고 보는 황정민`이라는 평을 받는 그의 영화가 개봉한다는 것.. 2021. 7. 18.
액션히어로 ActionHero, 2021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정의구현 학식코믹액션 [ HOT ISSUE ] ˝도와주세요, 액션히어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학식이 히어로` 등장 불공정 타파할 학식이 히어로의 속 시원한 활약 기대감 만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경쟁 진출로 작품 완성도 입증! 7월 21일 개봉하는 에 지금껏 본 적 없는 학식이 히어로가 등장해 신선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이다. 다양한 영화에 히어로가 등장하지만 한국의 MZ세대를 대표하는 히어로는 그동안 만.. 2021. 7. 18.
보스 베이비 2 The Boss Baby: Family Business, 2021 가족 같은 회사로 모십니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 `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 `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 임원으로 밝혀진다.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간 `테드`와 형 `팀`에게 주어진 시간은 48시간! 세상을 구하기 위한 미션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 HOT ISSUE ] 보스 베이비 is Back! 전 세계 메가히트 흥행 보스의 화려한 컴백! 글로벌 수익 5억 달러 이상, 한화로 약 6,0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리며 국내에서만 245만 명 관객을 사로잡았던 흥행의 보스 가 뉴 보스 베이비와 함께 스크린으로 전격 컴백한다. 영화 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 2021. 7. 18.
125클래스 진화의 정점, 야마하 엔맥스(N-MAX)125 N맥스는 X맥스와 T맥스로 이어지는 야마하의 맥스라인업의 시작점이다. 프리미엄 125cc 시장에는 한발 늦게 뛰어들었지만 개성 있는 디자인과 주행 성능, ABS기본 탑재 등을 경쟁력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그리고 야마하는 프리미엄 스쿠터 시장에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발전한 2세대 엔맥스를 출시했다. ㅡ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다 이번 엔맥스를 사진으로 봤을 때는 외형이 크게 달라진 점이 없다고 느꼈다. 하지만 실물을 보면 느낌이 많이 다르다. 기존의 N맥스가 직선 위주의 깔끔한 느낌이 장점이었다면 신형 N맥스는 조금은 둥글려진 면들이 서로 만나며 생기는 선들에 긴장감이 더해지면서 훨씬 탄탄한 느낌을 전달한다.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티맥스 560의 느낌과도 비슷.. 2021. 7. 18.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카페레이서, 트라이엄프 스럭스턴 RS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카페레이서 TRIUMPH THRUXTON RS 트라이엄프 스럭스턴은 카페레이서 바이크를 이야기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모델이다. 트라이엄프는 1960년부터 움트기 시작한 카페레이서 문화의 중심에 있던 브랜드다. 그리고 스럭스턴RS 카페레이서라는 과거의 유산을 현재로 끌고 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다 모던클래식 라인의 병렬2기통 엔진은 성능에 비해 짜릿함은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부족한 짜릿함이 여기에 있었다 1965년 트라이엄프는 본네빌을 베이스로 프로덕션 레이스 머신을 만들었다. 그 것이 바로 ‘스럭스턴 본네빌’로 경기가 열렸던 스럭스턴 서킷에서 따온 이름을 붙였다. 이 바이크는 이후 탄생한 수많은 카페레이서들에 영감을 주게 된다. 시간이 흘러 2004년, 본네빌에 카페레이서 무.. 2021. 7. 18.
더 또렷해진 바버의 개성, 트라이엄프 본네빌 바버 더 또렷해진 바버의 개성 TRIUMPH BONNEVILLE BOBBER 본네빌 시리즈 중 가장 개성이 드러나는 바버가 업데이트되었다. 엔진은 유로 5에 대응하고 새로운 프런트 휠, 프런트 포크, 풀 LED 헤드라이트, 더 커진 연료 탱크 등으로 강력해졌다. / 트라이엄프의 바버는 본네빌을 기본으로 바버 스타일을 충실히 재현한 모델이다. 2021년 모델은 유로 5를 대응하고 더욱 정제된 스타일로 바버 스타일의 매력을 극대화 한다. 기존 모델은 프런트 휠이 19인치인 스탠다드와 16인치의 바버 블랙으로 나뉘었는데 이제 16인치 프런트 휠을 비롯해 바버 블랙의 스타일을 대부분 이어받았다. 측면에서 볼 때 낮고 길게 빠지는 우아한 라인이 매력적이다. 첫눈에도 멋있지만 볼수록 끌리는 스타일이다. 풀 LED 헤드라.. 2021. 7. 18.
728x90
반응형